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양산중부동 고기집 맛집 차돌풍 모임장소 딱이야
    열정이야기 2019. 10. 28. 10:51

    양산 중부동에는 여러종류의 식당들이 있죠. 친구들과 간단하게 즐길 술 있는 곳도 있고, 연인과 데이트하기에도 딱 좋은 곳, 가족들과 외식할 수 있는 장소 등 다양한 식당들이 있습니다. 양산 중부동에 있는 차돌풍이라는 고기집이 있죠. 양산에 들리게 되면 자주 가는 식당인데요. 다들 비슷한 이유로 가족외식으로 모임장소로 차돌풍을 찾겠지만, 저 또한 저렴한 가격으로 소고기를 먹을 수 있다는 메리트 찾는답니다.

     

     

    다소 작은 공간이라 조금만 늦어도 줄을 서야 할 정도로 양산중부동 맛집인 차돌풍 부산양산신도시점이죠. 이번에는 동기들과 이르게 시작한 연말모임을 위하여 모임장소로 딱인 차돌풍을 찾게 되었습니다.

     

     

    회식인원은 5명! 두 테이블을 붙였으면 더 좋았겠지만 여의치 않은 테이블 개수로 한 테이블에 5명이 앉았습니다. 옹기종기 고기 구워먹을 수 있어서 오히려 더 좋았네요.

     

     

    당연히 차돌풍 고기집에 왔으면 차돌박이부터 먹어야겠죠? 차돌박이 주문! 몇인분이였는지 까먹었네요. 확실한건 5인분이 아니였는데, 3인분이였던가? 한번도 차돌풍 고기를 먹어보지 못했던 친구가 가격에 놀라고 맛에 놀라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다양한 고기를 먹고 싶었으나 친구가 맛있다고 차돌박이를 추가 주문했네요.

     

     

    하지만 연말모임인 만큼 자리는 길어지고 추가로 고기를 주문하였습니다. 처음 먹어보는 차돌풍의 우삼겹! 역시 저의 선택은 옳았습니다. 맛있어요.

     

     

    비싼것도 먹어보자! 안창살이었던가? 역시 고기는 비쌀수록 맛있는건가 ㅎㅎ 맛만 볼 심산으로 주문했는데 너무 맛있어요.

     

     

    후식과 함께 주문하는 매콤차돌박이!

    기름진 고기 많이 먹엇으니 입안을 돋궈 줘야죠. 이건 굽는 사진을 못찍엇네요.

     

     

    후식 국수와 떡볶이! 저처럼 차돌풍 매니아가 있더가루요. 그 친구가 적극 추천한 음식이 떡볶이입니다. 양산중부동 고기 맛집이면서 떡볶이 맛집이네요. ㅋㅋ 직접 여기서 조리한 음식은 아니겠지만, 그래서 확실한 맛이긴 하네요. 떡볶이 맛잇는거 인정. 연말모임이라 정말 배터지게 먹었네요. 이제 곧 11월 시작되고, 저희처럼 이른 연말모임부터 슬슬 시작하실텐데요. 다들 음주는 적당히 즐기시길 바래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